방랑자 여행견문록

복명가왕 I need you 허각 지아 본문

호기심 /관심사

복명가왕 I need you 허각 지아

여행자와식객 2019. 4. 6. 17:02

복명가왕 I need you 허각 지아

가왕 걸리버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복면가수 이라이자와 가가멜은 허각의 i need you를 열창했습니다.

 

 

복명가왕 이라이자 가가멜 I need you 가사

가만히 눈을 감고 있어도

자꾸 생각나죠

그낸 내게 마치

뜬 구름 같은걸

사랑이란 말로 아직

부족한가요

내맘이 위험한가요

그낸 내게 전부가 됐네요.

같은 길을 걷고

같은 꿈을 꾸고

 

나혼자만 몰래

상상을 하고 OH

그대 곁에 잠든

마치 연인 같은

그대와 내 모습

BABY I LOVE YOU

I NEED YOU

수줍은 나의 고객

오랫동안 몰래

숨겨왔던 노래

I NEED YOU

참 순진했던 고백

너도 좋다면

가까이 다가와

I NEED YOU

울리지도 않는 전화기를

자꾸 보게되죠

그댄 내게 기분좋은

기대 같은걸

하루만 더 기다리면

답이 올까요

차라리 고백할까요

한걸음만 더 다가와줘요

같은 길을 걷고 같은

꿈을 꾸고

나 혼자만 몰래

상상을 하고 OH

그대 곁에 잠든

마치 연인 같은

그대와 내 모습

BABY I LOVE YOU

I NEED YOU

주줍은 나의 고백

오랫동안 몰래

숨겨왔던 노래

I LOVE YOU

참 순진했던 고백

너도 좋다면

가까이 다가와

I LOVE YOU

OH I NEED YOU

ONLY YOU

그댄 나의 전부 인걸요

im missing you

im in love with you

오늘도 내일도

i need you

수줍은 나의 고백

오랫동안 몰래

숨겨왔던 노래

i need you

수줍은 나의 고뱁

오랫동안 몰래

숨겨왔던 노래

i need you

참 순진했던 고백

너도 좋다면

가까이 다가와

i need you

i need you

주줍은 나의 고백

오랫동안 몰래

숨겨왔던 노래

i need you

참 순진했던 고백

너도 좋다면

가까이 다가와

i need you

복면가왕 이라이자 가가멜 i need you (허각/지아)

Comments